반려동물

성격이 온순한 강아지 순위 1위부터 5위까지

해피SJ 2024. 3. 7. 10: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성격이 온순한 강아지를 순위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의 종류는 많은 만큼 그에 따른 특성도 제각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강아지는 신체적인 피지컬이 굉장히 뛰어날 수 있고, 어떤 강아지는 종류에 따라 성격이 온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성격이 가장 온순한 강아지는 어떤 종류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시츄 나나 전체미용+알머리컷했어요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1. 시츄

시츄는 중국을 원산지로 하는 소형견입니다. 풍성한 장모와 납작하게 찌그러진 낮은 코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성격은 쾌활하고 밝고 우호적이며 아이에게도 상냥하게 대할 수 있어 가정견으로 이상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반려생활의 즐거움 미유펫♬부천점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2. 토이푸들

토이푸들은 국내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견종 중 하나입니다. 원산지는 프랑스이고, 강아지 중에서도 특히 영리하여 보호자의 말을 잘 듣습니다. 개중에는 활발한 말괄량이도 많지만, 성견이 되면 장난은 적어지고 특유의 영리함으로 보호자의 마음을 헤아려 줍니다.

출처 :  퍼그 이야기 견종 품종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3. 퍼그

퍼그는 시츄와 마찬가지로 중국에서 태어난 소형견입니다. 퍼그는 매우 정이 많고 다른 사람이나 강아지와도 사이좋게 지낼 수 있는 우호적인 성격이에요.

출처 :  쿠쿠, 하몽이의 공간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4. 프렌치 불독

프렌치 불독은 동그란 얼굴에 찌그러진 코, 땅딸막한 몸매가 사랑스러운 견종입니다. 프렌치 불독이지만 성격은 온순하고 얌전합니다.

출처 :  동물의종류 - 보스턴 테리어 : 네이버 카페 (naver.com)

 

5. 보스턴테리어

보스턴 테리어는 턱시도를 입은 듯한 배색이 유명한 강아지예요. 보스턴 테리어는 보호자에게 충실하고 상냥하고 애정이 깊은 성격입니다.

 

이상으로 성격이 온순한 강아지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1위 시츄, 2위 토이푸들, 3위 퍼그, 4위 프렌치 불독, 5위 보스턴테리어 순위를 정리하자면 이렇습니다. 다음에는 그밖의 순위에도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강아지가 순위에 못들었다고 너무 속상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순히 재미로만 보시길 바라며 항상 자신의 반려견을 사랑해주세요.

반응형